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효성CMS+ 공식가입센터

서비스안내 수납업무의 혁신, 효성CMS가 함께 하겠습니다.

가상계좌

가상계좌는?
이용기관이 자금의 입금 확인을 용이하게 하고자 고객에게 부여하는
고객 고유의 전용 입금계좌입니다.
다수의 고객을 보유한 이용기관이 사용하면 수납업무가 편리해집니다.

이용기관이 고객별, 거래별로 가상의 계좌번호를 부여해 많은 고객의 입금과 출금의 거래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금 집금 서비스입니다.
가상계좌만들기, 가상계좌 만드는 방법을 찾고 계시는 사업자라면 효성CM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요도

개요도
가상계좌

서비스 특징

  • - 기타결제매체(현금, 오프라인 카드 등) 수납관리 기능 제공
    -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간에 제한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
    -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매없이 인터넷망을 통해 일정비용만 내고 빌려 쓸 수 있는 서비스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효성cms가입절차1
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효성cms가입절차2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

효성cms가입절차3
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효성cms가입절차4
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효성cms가입절차5
STEP 06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승인 후 프로그램 개통

효성cms가입절차6
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효성cms가입절차7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