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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CMS+ 공식가입센터

업종별안내 수납업무의 혁신, 효성CMS가 함께 하겠습니다.

회원/단체/모임

동호회,단체,조합,협회등
회원관리를 위한 수납관리 통합결제 서비스

협회/단체/모임의 회비 및 후원금, 장학기금 수납을 위한 자동이체 서비스
매월 일정한 회비를 CMS자동이체, 휴대폰결제, 전화결제, 온라인동의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회비수납이 간편해집니다.
이젠 회비미납으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효성CMS는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비수납
대상업종
  • 단체 : 동문/동창회비,협회/단체-회비,후원금
  • 조합 : 조합비, 조합후원금
  • 협회 : 협회비, 협회후원금
  • 기타 : 기타단체 (동호회,소모임,라이온스클럽)회비수납/후원금수납
이용가능결제수단
  • ㆍCMS계좌이체
  • ㆍ신용카드결제
  • ㆍ휴대전화결제
  • ㆍ유선전화결제
  • ㆍ기부금영수증
  • ㆍ현금영수증 (가능업체)

도입효과 및 가이드

아이콘 고객만족

관리비,이용료,회비 등
납부의 불편함 해소

아이콘 현금흐름개선

적기에 최저비용 으로
자동수금

아이콘 자금계획 용이

정기적이고 규칙
적인 자금수납

아이콘 수납비용절감

수납에 소요되는 시간 및
제반 비용 절감 효과

아이콘 정기 고객 장기유지

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이
서비스를 지속함에 유용

  • 관리자 (총무)

    로그인화면 (ID/PW)
    회원등록 및 회원관리
    재출금
    출금완료 조회 및 정산관리
    입금관리
    세금계산서 보기

  • 가치제공

    기금조성을 통한 모임의 활성
    회비납부현황 조회를 통한 모임의 투명성

  • 납부자 (회원)

    회비납부 편의성
    회비연체걱정
    해당모임의 월별회비
    수납현황공기

도입가이드

1. 회원으로부터 계좌정보 취득

자동이체신청서를 통하여 회원의 자동이체 결제정보 및 실명정보를 회원 동의하에 취득.

2. 자동이제 결제정보 등록

회원으로부타 취득한 자동이체 정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3. 결제신청

회원정보 등록을 마친 회원이게 약정된 날짜에 맞게 당월 회비 및 후원금을 은행 및 통신회사에 청구하는 절차.

4. 결제 및 정산

청구 받은 데이터를 전송하여 회원의 계좌 및 통신 요금에서 청구한 금액만큼 결제 후 관리계좌로 입금.

효성CMS의특징

Compass Pro
편리성 Convenience

- 은행에 가실 필요 없이 PC만으로 CMS가입 업무처리가 가능.
- 인터넷을 이용할 줄 아는 분은 누구나 CMS프로그램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
- 모든 인터넷 수납업무가 온라인상에서 처리되어 업무시간이 대폭 절감.

Compass Pro
경제성 Economy

- 1회 가입으로 평생 이용하실 수 있음.
- 월정액제로 부담이 없음.
- 소프트웨어의 제공으로 프로그램사용료 등 유지비용이 없음.

Compass Pro
보안성 Security

- 고객사의 결제정보가 PKI 방식으로 암호화되어 개인정보 보안성 보장.
- 인터넷뱅킹 수준의 보안으로 안삼하고 이용.
- 효성그룹의 금융전문 IT기업인 효성에프엠에스(주)에서 운영.

효성CMS프로그램 특징

따로 계좌 정리를 하지 않아도 회계보고서 양식대로 출력할 수 있고
납입증명서 등의 회계자료도 바로 출력이 가능해 외부 감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고객DB 엑셀변환
  • 미인출시 재인출
  • 자료 다운로드 기능
  • 관리자 동시접속
  • 담당자별 개별아이디
  • 업무지원 시스템과 연동
  • 고객정보 신속 검색/정렬
  • 업로드 기능 지원
  • ASP서비스 방식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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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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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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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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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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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6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승인 후 프로그램 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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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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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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