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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CMS+ 공식가입센터

업종별안내 수납업무의 혁신, 효성CMS가 함께 하겠습니다.

세무사

세무사를 위한 기장료CMS 서비스
세무사 등록증 소지자

세무사CMS는 한국세무사회 전산법인 한길TIS(베스트CMS)에서
세무사의 기장료 수납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금융기관과 효성에프엠에스
업무제휴를 통해 구축한 세무사전용 기장료 자동이체서비스이며
전국 세무사님 60%이상 사용중인 안정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효성CMS는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무사CMS
대상업종
  • 세무사 등록증 소지자
이용가능결제수단
  • ㆍCMS계좌이체
  • ㆍ신용카드결제
  • ㆍ실시간 자동이체(재출금)
  • ㆍ현금영수증
  • ㆍ세금계산서

도입효과 및 가이드

아이콘 고객만족

관리비,이용료,회비 등
납부의 불편함 해소

아이콘 현금흐름개선

적기에 최저비용 으로
자동수금

아이콘 자금계획 용이

정기적이고 규칙
적인 자금수납

아이콘 수납비용절감

수납에 소요되는 시간 및
제반 비용 절감 효과

아이콘 정기 고객 장기유지

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이
서비스를 지속함에 유용

도입가이드

1. 회원으로부터 계좌정보 취득

자동이체신청서를 통하여 회원의 자동이체 결제정보 및 실명정보를 회원 동의하에 취득.

2. 자동이제 결제정보 등록

회원으로부타 취득한 자동이체 정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3. 결제신청

회원정보 등록을 마친 회원이게 약정된 날짜에 맞게 당월 회비 및 후원금을 은행 및 통신회사에 청구하는 절차.

4. 결제 및 정산

청구 받은 데이터를 전송하여 회원의 계좌 및 통신 요금에서 청구한 금액만큼 결제 후 관리계좌로 입금.

효성CMS의특징

Compass Pro
편리성 Convenience

- 은행에 가실 필요 없이 PC만으로 CMS가입 업무처리가 가능.
- 인터넷을 이용할 줄 아는 분은 누구나 CMS프로그램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
- 모든 인터넷 수납업무가 온라인상에서 처리되어 업무시간이 대폭 절감.

Compass Pro
경제성 Economy

- 1회 가입으로 평생 이용하실 수 있음.
- 월정액제로 부담이 없음.
- 소프트웨어의 제공으로 프로그램사용료 등 유지비용이 없음.

Compass Pro
보안성 Security

- 고객사의 결제정보가 PKI 방식으로 암호화되어 개인정보 보안성 보장.
- 인터넷뱅킹 수준의 보안으로 안삼하고 이용.
- 효성그룹의 금융전문 IT기업인 효성에프엠에스(주)에서 운영.

효성CMS프로그램 특징

따로 계좌 정리를 하지 않아도 회계보고서 양식대로 출력할 수 있고
납입증명서 등의 회계자료도 바로 출력이 가능해 외부 감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고객DB 엑셀변환
  • 미인출시 재인출
  • 자료 다운로드 기능
  • 관리자 동시접속
  • 담당자별 개별아이디
  • 업무지원 시스템과 연동
  • 고객정보 신속 검색/정렬
  • 업로드 기능 지원
  • ASP서비스 방식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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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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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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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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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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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6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승인 후 프로그램 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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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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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세무사등록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세무사등록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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